HTTPS://WWW.HANDPLE.BIZ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https://www.handple.biz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https://www.handple.biz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 둥기 : 기둥 서방의 변형된 말로써 아가씨의 보호자를 자칭하면서 스토킹을 한다거나 못살게 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핸플 업소나 하드코어 기반 남자의 심볼을 부드럽게 윤활작용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밀크로션

빽보지 : 털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보지. 핸플계에서는 매우 귀함. 이런 보지를 소유한 아가씨에게 서비스 받을 시 운수 대통한다는 미신이 있음.

자신의 사이즈를 잘 아는 것은 자신이 일할 업소와 초이스가 얼마나 잘 되는지, 그러니까 뱀머리인지 용꼬리인지, 결국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하다.

페티쉬 서비스 : 스타킹이나 가터벨트 등 시각적인 요소로 흥분시키는 서비스.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는 서비스. 놀이공원에서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그 느낌을 표현한 용어. 

오바이트(성매매)/오비: 룸 업종에서 손님이 초이스를 보기 전이나 후 그냥 가게에서 나가는 것을 말한다. 손님 입장에서 가격이 비싸거나 아가씨가 맘에 들지 않아서 나가기도 한다.

☆ 삼강하드 : 하드 핸플 사이트 + 기타 등등입니다. 부비부비나 입사를 동반하는 경우 등입니다.

메이크업 : 성노동 여성들이 출근하기 전에 받는 메이크업을 말한다. 헤어랑 합쳐 헤메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렌탈까지 합쳐 헤메렌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언냐 : 언니야의 준말. 아마도 경상도 사투리에서 유래한 https://www.handple.biz 듯함. 핸플 후기를 쓰는 남자들이 업소 아가씨를 친근감 있게 부르는 용어. 아가씨를 선호하는 핸플 사이트 부류도 있음.

(립카페) [강남-스토리](키스방) [천호-엘르](립카페) [강남-비엔나](핸플) [신촌-아레나](립카페) [안산-유비]

막방을 들어가면 방이 끝나기 전, 최소한 방 시간 중간쯤에 막방이라고 말해주는게 영업진이 아가씨 초이스 뺄때 안 헷갈리고 좋다.

업소 및 서비스 핸플사이트 여성에 따라 수위에 많은 차이가 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수도 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